라자다는 알리바 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쇼피보다 유저들의 연령대가 높은 편이고 평균 구매가격이 비교적 높다. 추가로 티키와 센도는 베트남 로컬 기반의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외에 베트남에서 자주 사용 사용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잘로, 틱톡 등을 목적에 맞게 다양한 타입의 콘텐츠를 운영하여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여러 입점업체가 식자재를 공동으로 구매해 비용 부담도 덜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측은 “배민키친은 처음 외식사업에 뛰어드는 분들에게는 진입 문턱을 낮춰주고, 사업을 확장하려는 사장님들께는 비용과 업무의 부담을 덜어드린다”고 설명했다.
하나애드 호치민은 국가기관 및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일본인 쉐프가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간이 좀 강합니다. 그래서 한국인의 입맛에 더 잘맞는 것이겠죠.
기업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해 콘텐츠와 이미지를 게시하는 것에서부터 대규모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수요와 현지에서 선호하는 디자인에 부합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해 베트남 진출에 박차를 가해야 할 것이다.
그렇기에 로컬 음식점들도 많이 more info 있습니다. 베트남 로컬 음식에 대한 기대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도 많은 만큼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점이 즐비합니다.
오브제컬렉션 현지 런칭에 맞춰 다양한 제품과 색상 조합을 통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적인 현지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프로그램적인 광고가 있습니다.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반세오를 식당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고객들의 방문 동기가 한정적일뿐더러, 특히 제품 경험에 다소 시간이 필요한 가전 제품군에서 고객경험차원의 인사이트 확보가 어렵고 마케팅 확장성도 낮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창업을 도전하기 앞서 도시 인프라부터 현지 문화, 음식, 기후 등을 충분히 경험해볼 필요가 있다.
다낭은 베트남에서도 관광도시로 개발되고 있는 곳이라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식당들은 한국의 음식 가격과 차이가 없습니다.